스마트워치 사용설명서에 임산부 사용하지 말라고 써있는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스마트 워치 차고다니시나요?
핸드폰도 쓰는데 스마트워치까지 몸에 붙이고다니면 혹시나 안좋을까 싶어 임신확인하고부터는 안차고다니는데.. 다들 그냥 착용하시나요??
댓글
10
.. 오히려 핸드폰 전자파가 더 하지 않을까요.
전 뺐어요~전자파가 나오는건 사실인데 임산부한테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는 테스트 못했을거잖아요~그냥 불안한 마음들면 안하는게 좋은것 같고 해도 신경 안쓰이는거면 뭐ㅎㅎ엄마 마음이 젤 중요하니까여~~

연구결과있어요~~ 전자파가 태아에게 영향 미쳐요~~발달지연이요~ 발달지연도 여러가지라. 그래서 전 좀 멀리하고 있어요

일반 전자파 말구요~ 워치
몇달전에 폰사면서 인바디되는 워치사려고 알아봤는데 상세페이지에서 임산부는 사용안하는게 좋다는 글 봤어요. 집에 인바디되는 체중계도 안쓰고 다른 체중계로 몸무게 재고 있어요.
저두 일 할때 필요해서 차고 다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