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0일차 기형아검사받고왔어요~

12주0일차 기형아검사받고왔어요~

8주차엔 정말 이게 아가인가 싶엇는데 이제 정말 사람같이 잘 자라주고 있어서 놀랐어요 ㅎㅎㅎ 이때 기형아 검사도 하고 왔어요! 그리고 이때도 입체초음파를 찍어주시더라고요~~ 근데......저희 부부 둘다 성별이 어떻든 괜찮아라고 말하지만 내심 딸을 원했는데 ㅋㅋㅋㅋ 너무 선명한 저곳이 ㅋㅋㅋㅋ딸이였다가 아들로 바뀌는 경우는 있다는데 반대도 있겠죠?🤭

댓글

2

  1. 저도 입체초음파에 넘 선명하게 툭튀인데....ㅋㅋ처음엔 다 튀어나왔다고 딸이면 들어가고 그런다고 넘 걱정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간절히 딸을 원하는 입장에서 좀 놀랬는데 저는 기대를 좀 놓고 16주까지 기다려보려구요! 아들이든 딸이든 다 좋다라는 마음으로! 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ㅎㅎㅎ 남자든여자든 내새꾸면 다이쁘겟죠 ㅎㅎㅎ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주0일차 기형아검사받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