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병원이 좀 시스템이 이상한듯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예약 초진 아닌데도 원래 맨날 당일에 해야하나요ㅠ
청주에서 산부인과 다니고 있어요 초진이 아닌데도 항상 병원 오라고 하는 주에 당일날 방문예약을 잡아야하는데 시스템이 원래이런가요ㅠ 날짜를 정해서 그날짜에 몇시에 와라 이렇게 전 진료에 미리 해두고 싶은데 제가 다니는곳만 오시는 날 당일에 전화로 예약을 해달라고 하는건가요ㅠ 너무 불편해요 흑흣 다른 맘님들은 어때욤..? ㅡ😭
댓글
9
오잉 진료 끝나고 다음 진료일 잡고 가지않나요? 환자들이 별로 없어서 그런건가.. 근데 가고싶을때 잡을수 있는건 좋은거 같아요~
병원마다 다른가봐요ㅠㅠ 제가 다니는 곳은 사람이 넘 많아서 평일은 인터넷으로 예약 가능하나 주말은…… 그냥 무조건 가서 선착순으로 기다려야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환자가 많거나 뭐 그병원만의 사정이 있겠지요~ 전 미리 예약하고 병원 문자 받고 가요ㅋ 저라면 불편해서 병원 바꿀거 같아요ㅠ
저는 진료받고 다음 진료 예약 하고 와요 당일에 예약을 하고 가야한다니 번거롭겠어요 ㅠㅠ 그럴거면 아예 예약 없이 바로 방문하는게 차라리 편할 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