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몸무게 어떠신가여?

빌리맘들은 보니까 입덪 심하셔서 몸무게 빠지신거 같던데 저는 먹덪인지 많이는 못먹지만 속이 비면 더 울렁 거려서 수시로 먹거든요 11주 차 인데 벌써 3키로 쪘어요 ㅠㅠ 하 먹는걸 조절 하고 싶은데 안먹으면 울렁 거리고 자기 전에 특히 심한거 같아요 먹는거 조절 해야 할까요? ㅋㅋ 아 그리고 전 아직 태몽도 없네유 태몽 없는 분 있으신가요?

댓글

34

  1. 저는 몸무게 똑같아요.ㅎㅎ 태몽은 없는 줄 알았는데 엄마가 꾸셨더라구요 딸같대요ㅎㅎ

  2. 입덧 심해서 빠졌다가 입덧약 타고 조금씩 먹게 되니까 다시 원상복귀 되고 있는 중이에요… 아기는 아니고 뱃살이 아주 ..ㅎㅎㅎㅎ ㅠㅠ 태몽은 내 품에 무언가 안기는 꿈을 꾸면 그게 태몽이래요!!!!! 저는 과일, 동물 이런 꿈?만 태몽인가 했었는데 아가가 와서 안기거나 하는 것도 태몽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출산때쯤 꾸시기도 하고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니 넘 걱정하지 마시고 기다려보아요♡

  3. 몸무게는 올라가는데 살은 빠지네요 --- 입맛이 도통없어서ㅠㅠ 우리 아가는 열심히 크고 있나봐요

  4. 태몽 저도 첫째도 둘째도 없네요. 태몽이 과학젇인것도 아니고 없어도 상관없는거 같아요 ~

  5. 먹으면 오르고 안먹으면 내려가고..아직 찌는 상태는 아니고유지중 같아요~ 임신전 처럼 막 폭식 간식을 안먹어서 그런가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