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차 태동!

저는 오늘 날짜로 36주 진입했는데, 점점 태동이 심해지는거같아요 ㅠㅠ 원래 막달에는 아기가 내려가면서 태동도 조금 줄어든다(?)고 들었는데...이건뭐...정해진 시간없이 계속 움직이니 침대나 쇼파에 눕는것조차 무서울지경이에요 ㅠㅠ 엄마들은 어떠세요?? 저처럼 태동이 점점 강해지시나요??? 이러다 자는데 양수가터질까봐 매일매일 무섭고 힘드네요 😱

댓글

19

  1. 36주 넘었는데 아가는 다들 몇키로에요?! 과일을 많이 먹어서 다 아기한테 갔는지 벌써 3키로라 하셔서 ㅜ 조금씩 양도 줄이고 저녁도 안먹으려고요. 다음주에 내진인데 막달되면 아가 몸무게도 쑥쑥 늘어난다해서 좀 걱정이에요. 속골반이 좁으면 아가가 크면 힘들다고 하시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전 오늘 다녀왓는데 2.7정도 됫더라구요! 확실히 막달은 훅훅 크는거같아요!

  2. 저도 36주인데 태동이 진짜 장난이 아니에요ㅋㅋ 억 소리 나게 아프네요 요즘은

    1. subcomment icon

      진짜.말그대로 억소리나죠 ㅠㅠ 우리 조금만 더 힘내보자구요!!!!

  3. 저도 36주 4일인데 태동이 엄청나요ㅎㅎ 머리가 골반사이로 껴있다는데도 폭풍 태동하네요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초음파 보면 벌써 아가가 다 되어서 배고프다고 입을 오물거리고 양손 다 주먹을 꼭 쥐고 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어머 ㅠㅠ 생각만해도 쏘큐트..💗 저도 이번주에 정기검진 마지막날인데 얼마나 커있을지 기대되네요 :) 9월배동 엄마들 모두 아가와 건강하게 인사할때까지 화이팅이에요👶🏻❤️💙

  4. 저도 오늘 36주됐어요! 자기 전에 누우면 엄청 움직였는데 요즘은 늦은 오후나 이른 저녁에 가장 많이 움직이는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유독 활발하게 움직이는 시간이 있는거같아요 ㅎㅎ 저도 낮 12시~3시, 저녁 8시~9시 사이가 피크였는데 요즘은 시간상관없이 엄청 움직여요 ㅎㅎ

  5. 전 잠을 깨울정도록 심하게차요 😂 특히 배고픈채로 잠들면 밥달라고 깨우는거마냥 뻥뻥차서 새벽에 잠을 못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 막달이라 체중좀 조절할겸 싱겁게먹고 좀 덜먹는데 귀신같이 엄마 배고픈건 잘알구 여기 뻥! 저기 뻥! 해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