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확진되서 보건소에서 확진연락왔길래 여쩌보니 그 지역(전 부산이요) 병원중 출산가능한곳 4군데 알려주시면서 그때그때 상황이 다를수있으니 119에 신고해서 병원가야한다고 알려주셨어요! 보건소에 미리 문의하시고 혹시나 진통이오시면 119로 연락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린 임산부는 어느병원에가서 출산하나요
서울에 사는 임산부 입니다 코로나 걸린 상태면 어느 병원에서 출산 가능한지 아시는분 있나요? 어디다 전화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인터넷에 찾아봐도 정확히 안나와있네요 ㅠ
댓글
13
서울은 아니고..수원은 성빈센트병원에서 낳을수있다하더라구용
지인분은 상계백병원에서 분만예정이었는데 코로나걸러서 서울대병원가서 제왕하셨대요~_~

빌리 엄마들은 모르는게 없네요 감사해요 저도 잘 알아보고 정보 공유 할게요~ 보들이어머니도 코로나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다니는 병원에서 주의사항안내할때 코로나일경우 대학병원으로 가라고 공지해주든데요. . .저는 제주도라 제대병원으로가야한다고 하드라구요. .

제주도에서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어흥어머니!
친구가 소방관이라 알려줬는데 동대문에 “린여성의원”여기서만 받아줫대요ㅠㅠ그친구는 구로구에서 일하는데 그때 119에 확진산모 태워서 몇시간 돌아다니다 거기서만 받아줘서 거기로 데려다 줫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말만들어도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ㅠ 몇시간을 돌아다니다니.. 진짜 조심해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