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임산부 코로나 걸렸어요

코로나 걸리신적 있으신 맘 계신가요 진짜 죽을거같아요 부인과 약 처방 받았는데, 약해서 그런지 약빨 들지도 않고 기침 할때마다 배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아가도 너무 걱정되요. 다행이 아가는 제 배를 뻥뻥 차긴하는데 무사한거 맞겠죠? 정말 은혜로운 마음으로 출산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찾아온 코로나 때문에 온갖 부정적인 생각뿐이네요 😂 코로나 겪으신 맘님들 어째 버티셨나요? 울 아가는 무사한거겠죠?

댓글

14

  1.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코로나로 고통받으셨네요 😢 울 아가들은 생각보다 강하니까 잘 버틸거에요 다들 힘내시구, 몸 조심하시구 건강하게 출산해요 🙏🏻

  2. 33주차인데 저도 걸려서 내일 격리해제 예정입니다 ㅜ 다시는 걸리고 싶지 않네요... 열 나는 것도 나는건데.. 코가 막히고 이러니까.. 숨쉬기도 힘들고... 아가는 괜찮은지 계속 걱정되고... ㅜ..다행히 꼬물꼬물 잘 놀아주고있어서 고마워요..담주 병원 가는데 그때 가서 진료까지 받아봐야 안심이 될 것 같아요 ㅠ

  3. 저도34주 어제확진받고 죽을맛이네요 목도아프고 열도나고 추웠다 식은땀났다 골반이랑 허리근육통도 어마어마해요 약처방은 그냥 타이레놀과 기침약이전부더라구요 ㅜㅜ 타이레놀 하루에6알까지 복용가능하데서 먹고도 아프면 타이레놀추가로한개씩더 먹고있어요 우리잘이겨내보아요!!!!

  4. 저도 36주5일차 화요일에 확진되서 지금 3일차 격리중이에요. 삼일동안 고열이라 열오르면 무족건 타이레놀 시간맞춰 먹고 속옷만입고 물수건으로 겨드랑이랑 목주변에 계속 닦아줬어요ㅠㅠ 오한에 식은땀이 번갈아가면서 오니 죽을것같았는데 어제 오후부터 쪼금 괜찮아지네요!! 출산일을 앞두고있어 움직이지 말고 누워만 있어라고하셔서 밥 먹을때 빼곤 누워만 있는데 이젠 목이 너무 따가워요.. 애기는 다행이 잘 놀고있어서 자가격리 풀릴때까지 같이 힘내봐요!!

  5. 저도 걸려서 격리중이요 ㅠ 다행히 첫날 타이레놀 한알먹고 열 떨어지긴했는데 뼈마디랑 삭신이 아프고 그랬네요 ㅠㅠ 이제껏 안걸렸던 사람들 전부 다 걸리는 느낌이에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