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피뽑고 나서 3주동안 피뽑은 곳이 아프더라구요 2차 검사 한다고 피뽑고선 안아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후 채혈했는데 피멍이..ㅠㅠ

바늘 찌를때부터 아프더니 뺄때도 아프다구요.. 그리고 맞은곳이 볼록하니 부었더니 오늘 씻으려보니 피멍이 들어있네요... 1차 기형아검사 잘끝내고 정상이라는 말듣고 좋아했더니 이런 불상사가 일어났네요..ㅠㅠㅠ
댓글
3
저도 다른 채혈했을때보다 멍도 들고 피도 좀 났었는데 ㅠ 이정도까지는.... 이건 병원에다 말해야하는거 아닌가요...?ㅠ


탈퇴한 유저
ㅠㅠ다시는 여기 안가려구요..며칠지나서 얘기하고 뭐하고 1,2주는 고생할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