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프티검사 에서 성별알려주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성별
12주차인데 니프티 결과가 나왔네요.. 첫아이고 태몽때문에 왠지 아들일거란 생각을 했지만.. 막상 아들이라고 하닌까 남편이랑 저랑 결과보고 막막한지 계속 웃었네요ㅋㅋ 저희 부모님은 아들이 그래도 키우기 쉽다고 하면서 위로해주시는데 시댁 어른들은 딸이 아니라서 아쉽다고 대놓고 말씀하시닌까.. 시댁도 아들만 있는데 더 기분이 나빠요 ㅠㅠ 물론 낳고 키우면 너무 이쁘겠지만 그래도 아들 장점좀 알려주세요~
댓글
17
저도 아직 성별 안나왔는데 시어머니께서 딸을 원하시는....이게 제 마음대로 되는것도 아닌데 너무 부담스럽고 마음이 좀 그렇더라구요..ㅠㅠㅠ
니프티 검사하면 성별알려주나요? 저도 니프티했는데 법적으로 알려줄수없게되어있다 하시던데요.. ㅠㅜ

저는 해외에서 검사한거라 알수 있었던거 같아요! ^^
저는 남편부터 시부모님,친정아빠까지 딸이였으면..고딩베프(연년생 1남1녀)에게 딸꺼 용품물려받아놓은 상태ㅎㅎ그냥 건강만 했으면

맞아요 ㅎㅎ 아들이던 딸이던 건강이 최고죠!
10살된 첫째가 아들이예요. 남자들 단순한건 애기때도 마찬가지구요ㅎㅎ좀 크니까 엄마 엄청 위해주고 둘이 어디가면 내 맘에 쏙 드는 이상형이랑 데이트하는 기분 들어요~~~이러다가 나중에 시어머니짓 하게 될까봐 지금부터 마음수련하고 있네요ㅋㅋ

아들과 데이트하는 상상하면서 열심히 태교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