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12주차 끝나고나니 식욕폭발!!! 먹고싶은건 많고 그렇다고 많이는 못먹고 근데 빨리 배고파서 또 먹고.. 먹고 먹기만 하는것 가타용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식욕폭발ㅎㅎ
어제 저녁 감자옹심이해먹고, 사과먹고 책좀 읽다 2시간이 흘렀는데 10시반쯤 배가고파 두유, 참크래커 먹다 또 배고파서 옥수수두개, 김밥한줄 먹었어요😂 13주4일찬데 식욕폭발 시작인건지😋 다들 식욕 어떠신가요🤔
댓글
12

맞아요! 중간에 텀두고 먹어야되더라구요~! 요즘엔 백설기떡이 그르케 먹고싶어요~ 갓나온 무지개설기떡~!
더워서 그런지 먹고 싶은게 없어요..ㅠㅠ 다들 이 시기에 잘 먹어야 된다고 하지만 땡기는 것도 없고 그냥 정말 하루하루 대충 먹고 있어요ㅠㅠ 잘 먹게 되는 시기가 나중에 오지 않을까 기다리고 있답니다ㅎㅎㅎ

맞아요ㅠ 저도 오늘 아점으로 김밥, 옥수수, 포도 먹고 저녁까지 입맛없었는데 부모님이랑 억지로 막국수, 감자전, 감자옹심이(또ㅋㅋ) 먹이셔서 조금 먹고왔어요ㅠ 여름이라 더 입맛없으니 밥한번 면한번 먹어줘야해요 메뉴를 바꿔서!!
체중은 안늘으셨나용??

저 첨에 입덧때문에 4키로 빠졌었는데 요즘 조금 먹었더니 2키로 다시쪘어요!!
한동안 계속 굶다가 13주쯤에 반짝 며칠 잘먹었어요 다시 못먹습니다 ㅠㅠ

에구ㅠ 입덧이 왔다갔다 하시는군요!! 화이팅ㅠㅠ!!
저도 잘 드시는분들 부러워요...ㅠㅠ 12주까지 입덧하고 2주 괜찮더니 오늘부터 다시 시작이요ㅠㅠ

에구ㅠㅠ 저도 초기엔 입덧있다가 점점 나아지더라구요~! 뭐라도 들어가는거라도 조금씩 잘챙겨드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