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크림도 좋은데 아쥴렌 성분이 최고에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비슷한 성분의 화장품 구할 수 있는거 같은데.. 저는 아쥴렌파스테 해외직구해서 썼는데 워낙 뭐 나는 피부가 아니어서 가끔 하나씩 날 때 스트레스받아 사용했는데 하루 이틀이면 사라져요! 독일제품 아쥴렌파스테 강추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뾰루지 좋은 연고? 추천해주세요ㅜㅜ
저도 저지만 남편도 피부가 좋았었는데 마스크끼고다니고그래서 흉터?처럼 생긴것도 좀 있는거같은데 스트레스 받아하더라구여ㅜㅜ피부과를 데려가야하나 생각하다가 괜찮은곳은 좀 멀고 그래서ㅜㅜ임신전에 쓰셨던 좋은제품 있을까요?? 저는 그냥 패치붙여놓고하면 금방 가라앉아서 괜찮은데 남편이 얼굴에 올라오는거때문에 스트레스받을때마다 속상하네요ㅜㅜ
댓글
9

콩알맘은 쓰지마세요. 제가 추천드린 것도 다른 피부연고도 가능하면 사용하지마세요!!

감사합니당ㅎㅎ!! 저는 미스트뿐이 안뿌려서 딱히 잘안발라용ㅜㅜ 알아보고 구매해봐야겠어용ㅎㅎ감사해융♥️

닥터엔스타인꺼 맞아용ㅎㅎ??

메디필 더마 메종 이것인가ㅜㅜ네이버 폭풍검색중이에여ㅜㅜ

한국꺼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버스정류장에 이동욱이 광고하는 것도 아줄렌 성분이라고 광고하더라구요
시카크림이나 애크논 크림 많이들 쓰시던데 그래도 피부과가 제일 효과좋긴해서 스트레스 받을 정도시면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넹ㅎㅎ감사합니당! 알아봐야겠어요!!

네에! 요즘 날씨가 이래서 더 올라오시나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