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들 한동안 이불 덮을일 없다고 해서 간단한 블랭킷 정도만 구매 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이불 어떤거 구매하셨어요?
신생아 이불 구매하신분들 어디꺼 구매하셨어요?
댓글
5
이불은 블랭킷 많이 사시더라구요~ 저도 블랭킷 살려구요~~
유트러스 핫딜로 샀어요! 애착이불로 많이 쓰나봐용 저는 얇은걸로 샀어요
저도 어머님이 신생아 요 세트 좋은걸로 사주신다고 하셨는데 지인들이 신생아는 이불 잘 안쓴다고 얇은 블랭킷 사라고 하네요. 밤잠은 머미쿨쿨 덥고 자고 낮잠은 얇은 담요 덥고 잔데요. 예쁜 자수담요들 많던데 그 중에 하나 살까 하구 있어요.
저는 몽슈레나 도노도노, 밤부베베 이런데꺼 보고 있긴한데 사실 이불은 큰 차이 없을거 같아서 재질이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거나 그런걸로 따져서 살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