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맘 계신가요??정말 너어무우우우 심심해요ㅠㅠ뭐하면서 시간 보내시나요???

둥이여서 그런지 한 시간 이상 앉아있기도 힘들어요 허리도 아프고 몸이 버겁네요ㅠㅠ 임신 전 운동 좋아하고 엄청 활동적이었는데 지금은 조금 무리해서 걷기만 해도 자궁경부길이가 훅훅 짧아져서 거의 눕눕 모드네요ㅠㅠ 남들처럼 태교여행이나 카페투어는 꿈도 못꾸는...ㅠㅠ 낮엔 더워서 산책도 못다니고 요즘은 거의 폰만 붙잡고 사는 거 같아요....집에만 있으니 넘 답답하고 힘드네요 집에서 뭐하면서 시간 보내세요??? 추천 취미 있으시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ㅜㅠ

댓글

8

  1. 저두 24주차 둥이맘이에요. 원래 저도 활동적인 편인데 벌써 두번 입원 이벤트 때메 가까운거리도 여행이나 외출 삼가하고 집순이 모드에요 책빌려 읽거나 폰보거나 간단한 집안일 하면서 맘수련중이에요;; 빨리 애기들 낳고 싶네요^^

  2. 저도아들둥이25주차에요 경부길이훅짧아져서 집안일도안하고 눕눕중이에요 티비보고폰보고...하는거없이하루하루가네요ㅜ

  3. 둥이시묜 엄청 힘드시겠어요ㅜㅜ 바느질 혹시 하실줄알면 애기꺼 손싸개+발싸개 같은거 만들어보는거 어때용ㅎㅎㅋㅋ저는 이번에 다 사놓고 손싸개 하나만 만들어놨는데 은근 재밋어용ㅎㅎ요가+스트레칭해도 좋구료!! 나머진 눕눕시간이지만ㅜㅜ 이런 심심한날도 즐길날이 얼마 안남았다~생각하면서 쉬는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 드라마 추천받아서 정주행하고 영화도보곸ㅋㅋㅋㅋㅋ혼자 그냥 뒹굴뒹굴하먐서 먹고싶은거먹고 그러고있어요ㅜㅜㅋㅋㅋㅋ처음엠 행복하다가 지금은 이것마저 질리고있는ㅠㅠ휴

  4. 자 이제 28주차 쌍둥이 아들 품고있어여~ 전 아직 회사 출근중이라....심심할 틈이 없어여.....ㅠㅠㅠㅠㅠㅠ 얼른 휴직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에요 ㅠㅠ

  5. 저도 26주차 둥이산모인데 살면서 이렇게 늘어져 있을수 있는 시간이 또 언제 오겠나~ 싶어서 정말 제대로 퍼져 있어요 ㅎㅎ 출산하면 이 시간이 그리울거 같아요 답답해도 좋은생각만해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