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통과시길 화이팅!!!😆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드디어 임당 재검!
드디어 내일 임당 재검입니다! 3일 언제가나 했는데 훅 가버렸네요🤣 저는 지금 늦은 저녁먹고 금식 시작했어요! 내일 6시에 채혈실 문 열자마자 검사하려구요😃😃 12시간 넘게 금식...참을 수 없을 거 같아서🤣🤣🤣 그나저나 내일 5시반에 일어날 수 있을까요ㅋㅋ 밥먹고 베동보는데 내일 임당 재검이신분들 많은것 같아 동지애 느껴서 글써봤어요!! 우리 모두 내일 재검 통과해요🙏
댓글
18

이전글 보고있었는데 감사한 댓글을 이제서야 보네요 고맙습니다😃
재검 통과하실꺼에요😉😉 화이팅!!

고맙습니다! 제발 남은 3개월 행복하게!
재검 꼭 통과되길!화이팅💪🏻💪🏻

고맙습니다!! 잘.. 찔리고 올게요
헛! 힘내요 화이팅! ㅎㅎ 통과할거에요

파이팅🙏
모두 화이팅이에요!! 꼭 통과하셔요!!

고맙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