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ㅠㅠ 그래서 항상 얼음물+티 타먹고 과일을 엄청 먹게되요. 배가 안고파도 입쓴 것때문에 입에 뭐라도 넣게 되니 살이 많이 올랐습니다 흑흑…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이 써요
이제 27주인데, 아직도 입덧 심할때 처럼 입안이 써요, 텁텁하기도 하고 그래서 계속 물을 마시게 되는데요, 뭘 먹으면 입안이 한없이 써서 힘든데 혹시 저 같은 분 계신가요? 참고로 냄새 입덧은 많이 좋아져서 몇가지 빼고는 먹기도 잘 먹는데.. 종류에 상관없이 먹으면 다 써진답니다 🥺
댓글
15

저두여 ㅠㅠ
물 많이 먹어주면 좋데요ㅜㅜ 섭취 많이 하세요!!!따뜻하게 물을 끓여드셔도ㅜㅜ!!

네~ 감사해요
저요..저도 좀 괜찮아지는가 싶더니 입덧 다시시작이요.. 전 물을 마셔도 안마셔도 입이 쓴것도아니고 애매~하게 입맛이 너무 이상해요

이 애매하게 이상한건 설명이 안돼죠 그죠, 저희 힘내보아요 ㅠㅠ
전 26주구요 저도 그래요 임신초기때부터 계속 그랬어요 심한 입덧은 벌써 사라졌는데 입이 쓴건 여전하네요 막상 먹으면 잘 들어가는데 먹고 나서 입안에 계속 쓴 맛이 남아요 차를 마시면 나아서 차를 자주 마셔주고 있어요

저랑 똑같네요, 저도 초기부터 지금까지 계속 그러다가 요즘이 젤 심해요 🥺
요즈음에 베동들 중 이런식으로 다시 입덧하시는 분들이 계신가봐요🥺 탄산수는 어떠세요?

탄산수도 마셔볼게요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