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인데;

오늘은 과일먹지말아야지 단거먹지말아야지 해놓고 ....이미 다먹어버렷어요.... 먹는거와 상관없다하고 상관잇다하는 분들 계시는데 ㅜ.ㅠ오눌유독 안먹고버티는게왜케힘든건지;;; 재검뜨든지말든지 생각하고 먹게되는 저 책임감없는 임산부맞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 25주..차인데 요몇일 아침에 만 입덧이 심한데 혹그런분들 계신가요 .... 코로나부작용인지 걸리고난뒤로 어지러움증 심~~각수준에 후각은 1주일째... 안돌아오고잇고 병자처럼 속안좋다가 오후쯤에돌아오네용.....

댓글

30

  1. 먹는거 전처럼 똑같이 먹으라길래 저는 그냥 맘 비웠어요!!!!ㅋㅋㅋㅋㅋ그냥 계속먹고 안따지고먹고 그러네요ㅜㅜㅎ무사히 통과하실꺼에유!! 저는 과일킬러귀신인데 담주가 무섭네유ㅠㅠ

  2. 저는 임신초기부터 과일달고살고 밀가루음식도 엄청 먹었어요, 임당검사 전날에도 도너츠먹고 과일먹고 평소대로 먹은다음, 임당당일날 샐러드 한끼먹고 요거트먹었는데, 임당수치 183으로 통과했어요. 다만, 철분이 딸리는지..빈혈수치가 정상보다 많이 낮다고해서 철분 2알씩 먹으려고요

    1. subcomment icon

      183은 임당 아닌가여? 139까지 정상이라고 하시던대ㅜㅜ

    2. subcomment icon

      산부인과에서 문자를 잘 못 보내줬다고하네여 -_- 당 수치는 83 이네용

  3. 저 전 크로플 생크림왕창찍어먹구 저녁에 떡볶이먹구갓어요ㅎ 먹는거랑 상관없다고듣고는 먹으면서도 이래도되나싶었는데 통과했어요^^

  4. 저 오늘 오후 다섯시에 임당 검사 했는데 세시에 콜라랑 피자 먹었어용ㅋㅋㅋㅋ아침에 토스트랑 오렌지쥬스 귤 잔뜩 먹었구요 ㅠㅠ 결과는 아직 안나왔는데 갑자기 걱정이네요ㅠㅠㅋㅋㅋㅋㅋ 근데 주변에서 먹던대로 먹고 가라고 하더라구요

  5. 평소처럼 먹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ㅎㅎ 그냥 맘 놓고 먹던대로 먹고… (사실 엄청 무서웠음) 될대로 되라는 맘으로 갔는데 통과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