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정받고왔어요ㅜ

첫찌때 임당재검에선 통과했는데 이번둘찌는 재검 공복수치부터 106으로 팅기고 2,3차도 팅기고 4차만 정상수치들어갔네요 바로 내과가서 식단관리하자시고 약국에서 혈당치수재는 기기 받아왔네요 낼부터 식단운동 열심히 해볼라고 임당카페도 가입신청해놨어요 첨엔 엄청스트레스받았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현실받아들이고 관리몬한 제탓이니 이제라도 관리해보자 생각하고있어요

댓글

7

  1. 저도 확정 받았어요 ㅠ 너무 힘드네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여서 계속 건강하게만은 못먹고 먹고 운동 하고 그래요 같이 힘내보아요 !!

  2. 저도 ㅠㅠ 공복부터 튕기고 2,3차 높다가 마지막만 정상이라 ㅠㅠ 지금 식단기록뷰터시작하고있어요ㅠ 혈당체크도 같이하라하셔서 같이하는중인 ㅠㅠ 힘내요!! 우선 저는 지금저에게 맞는 음식을 찾아가는중이에요😭 우리 건강해져요!!!

  3. 잠 푸~욱자고 스트레스받지말라던데!!! 다음재검때는 통과이시길 바래요ㅜㅜ 너무 스트레스받지마세요!!! 더 안좋아요ㅜㅜ

  4. ㅜㅠ수고하셨어요 검사받으시느라

  5. 카페도 있고 또 임당 식단 파는곳도 있더라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건강하게 드신 후 출산하고 나서 드시고 싶었던 음식 드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확정받고왔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