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태교좋을거같아요! 전 미술공방다니면서 그림그리고있어요~점점 오래 앉아있기 힘들어져서 그리다가 서성거리고 또 그리다가 서성거리면서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기 취미생활 무리 안되시나여?
저는ㅜ 이전부터 피아노를 좀 배워보려 했어서 25주차 되던 얼마전부터 피아노를 배우고 있어요ㅜ 뭔가 잘 못치니 배우면서 집중해서 그런지 배가 당기는것같기도하고 딱때하게뭉치는것같기두하구요 피아노소리 때문인지 연습때 태동도 잘 느껴요ㅋㅋㅋ (보통은 일상생활하는걸로 돌아다닐때는 잘 안느껴지더라구여) 운동이나 취미 하시는분들.. 또는 워킹맘님들 괜찮으신가요?
댓글
15

네 저두 점점 😁 띄엄띄엄 가게되는것같아여... ㅋㅋㅋ그래두 취미생활을 한다는게 넘 행복하긴 합니다 🤗
저도 임신전부터 피아노 배우고 있었어서 중간에 입덧심할때 한달정도 빼고는 계속 배우고 있는데 오래앉아있으면 허리 조금 아픈거 빼고는 괜찮아요~~중간에 스트레칭 한번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확실히 저도 피아노칠때 태동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스트레칭!! 좋은팁 감사해여 빼먹지않구 해야겠어여😊 찾아보니 태교때 같은곡을 연주하면 아가가 나중에 나와서도 그 곡을 들려주면 편안해 하더라는 이야기두 있더라구여!! 전 아직 연주가 더듬더듬이지만...
뭐하도 하시러가시고 하는게 대단하네요ㅜㅜ 오래앉아있는거 괜찮으시고하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꼬리뼈가 너무 아파서 오래 앉질못해서ㅜㅜ하..전 집에서 요가+스츠레칭 가볍게 해주고 눕눕눕 중이에요ㅜㅜ

꼬리뼈 아프시면 힘드시겠어요ㅜㅜ 저는 초기때 좀 아팠었어요!!ㅜ 지금은 손가락 마디가 아프고 손이 좀 붓는거같아여ㅜ 같이 파이팅해서 순산해여!!🥰
악기 연주 아가도 좋아한다길래 저도 하던 악기 다시 만졌다가ㅋㅋㅋ호흡이 힘들어서 접었어요

흑흑ㅜ 저도원래 평일에 주 5일 갔었는데 이제 몸상태 봐가며 쉬엄쉬엄 갈까해요ㅜ !!
피아노 너무 재밌고 손 움직임이 많아서 아기도 좋아할 것 같아요. 재밌겠어요!! 저는 취미?로 요가다니고 홈트 하는데 다행히 아직까지는 몸에 큰 무리는 안가는 것 같아요. 너무 안일한가 싶다가도 제가 해서 기분 좋은 일이면 아이도 좋아해주지 않을까 싶어서 욕심내게 되네요. 맘님도 저도 취미생활들 만삭까지 하는건 무리일수도 있지만 할 수 있을 때 까지는 으쌰으쌰 해 보아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용 역시 행복한게 좋은거겠죵? 함께 순산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