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구리가 트려고해서 미치겠어요ㅠㅠ 씻고나와서+잠자기전 이렇게 꾸준하게 매일 발라주는데 하루 세번씩 바르는거로 바꾸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트신분 계세요?
원래 뚱스라 배가 안틀줄 알았는데 조금씩 빨개지네요ㅠㅠ 나름 튼살 잘 바른다 생각했는데 튼살크림읗 더 발라야하는건지ㅠㅠ
댓글
8
저도 텄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초기부터 열심히 오일이랑 튼살크림 발랐는데도 ㅜㅜ 근데 발라도 튼다고는 하더라구요 ㅋㅋㅋ 덜 트게 도와쥬는거라며 ㅋㅋㅋ
저는 아직인데 8개월부터 훅 튼다고 들었어요 배 가렵기 시작하면 늦는다고 튼살크림 자주 바르래요 근데ㅋㅋㅋ저도 초기엔 두번씩 바르다가 요즘은...격일로🤣
방금 자다가 무의식적으로 배를 긁고 있는 저를 발견!! 화장실 갔다온김에 튼살크림 듬뿍 발랐어용ㅠㅠ
저는 가슴 옆에가 살짝씩 빨간색 선들이 생겨서 무서워요. 남들은 몇컵씩 커진다는데 저는 원래 커질 것도 없고 사이즈도 걍 똑같은디ㅠㅠ 사실 배는 튼살크림 잘 바르는데 가슴은 잘 안발랐긴 해요. 반성하고 오늘은 꼭 바르고 자야겠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