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856그람으로봣는데 윗댓글에는.600그람을예기하셔서 내가잘못읽은건가했네요..이정도면 좀더지켜보고 하셔두될거같은데..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문의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다니던 병원에서 자꾸 아기가 주수에 비해 너무 작아서 100명중 꼴등 이라고 하더라고요… 현재 27주차 3일인데요 856g 여아 입니다 원래 다니고 있는 병원에, 오늘가서 진료를 받았는데요욕교수님이 제왕절개로 언제든지 상황보고 아이 낳자고 하는데… 단지 아이 크기 작다는 이유로 이러는게 너무 이해가 안가고 답답합니다… 인큐에 넣자는 소리인데.. 이정도 크기로 들어갈 정도인가요,? 혹시 잘하는 분만병원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지금 옮기려고 생각하는 ㅇㅅ 병원 가서 분만 하려고 하는데 … 제 지인이 비추를 해서 너무 힘드네요 잘아시는 곳 있으면 병원이랑 이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댓글
19
저두 병원에서 탄수화물이랑 초코과자,음료,단과일 많이 먹어라고했어요~ 걱정말고 잘챙겨드세요^^
856그람 이에여. ㅠㅠ 근데 작다고 그렇게 겁을주니…… 그것도 유명한 병원에서 그동안 믿고 진료했는데 이제는 진짜로 옮기려고요……

엥 856이면 괜찮은데요

ㅜㅜ근데 현재 보는 교수님 유명한 병원에 속해있는 교수님이 그러니깐 그 교수님한테 진료보고 온날은 너무 힘드네요 ㅠ..ㅠ 맘님들 말처럼 병원 바꾸려고요ㅜㅜ
엥 저만856그람이라고 써있는건가여ㅡㅡ? 정상아닌가

탈퇴한 유저
저는 첫째 때 진료때마다 2주씩 작았어요 그래서 유도하고 결국 제왕으로 낳았는데 애기가 작은건 엄마영양분이 애기한테 안가는 거일수도있고 애기가 뱃속 환경이 안맞는걸수도있고 그 원인을 알수없어서 낳아서 키워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뱃속에 더 데리고 있어도 애기한테 좋을 게 없어서 그렇게 얘기하신걸거에요 근데 애기가 작으면 유도도 잘 안되요 저도 안되서 수술했는데 애기 꺼내니까 탯줄을 세번이나 감고 있고 있어서 유도도 안됬던거고 빨리 꺼내서 다행이었던 거더라구요 !! 더 데리고 있어도 애기가 안커요ㅠ 고기에 과일에 엄청먹어도 안크더라구요 선생님도 아마 지금 당장 낳자는건 아닐거고 상황지켜보자셨으니까 2주에한번 진료보면서 애기상태 지켜보셔야 할것같아요 전 37주 6일에 낳았어요


탈퇴한 유저
애기는 2.34kg 태어났는데 작았지만 자가호흡하는데 문제없었고 황달도 없어서 인큐 안들어갔어요 분만 가능한 최소주수까지만이라도 버텨서 낳으면 큰 문제는 없을것같아요 저도 저 얘기듣고 부모님께 말씀드렸을때 애기가작은데 왜 낳냐고 더 키워야지 하셨는데 애기한테 안좋다는 선생님 믿고 낳았고 태어나니까 더 빨리자라더라구요 더 큰애기들만큼 분유도 먹고 ㅎㅎ 그냥 애기가 배랑 안맞았나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