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무게 받쳐주려고 쓰고 있어요. 오래 걸을 일 있으면 꼭 착용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복대 하시는 분 계시나요?
책에서는 하라는 말도 있고, (거들이나) 이걸 근데 주변에서 하는 경우는 못봤어요 :0
댓글
21
발가락 뼈가 조금씩 아픈데 주변 지인들은 복대하라 그러구 담당의는 벌써 할 필요 없다시네요;;
22-23주에 복대사서 시작했다가 더워서 잠시 내려놨어요~ 차고있으면 진짜 신세계~ 오래서있거나 걸을때 훨씬 무리가덜가요
허리아파서 산책이나 서 있을일 많음 가끔 사용하는데 확실히 허리에 무리가 덜 가요
전 산책할때만 하고있어요 눌리는 이상한 느낌이 덜해서 좋아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