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마약담배 빼고 다...가능하다고하여 저는 한트럭아닌이상 다먹어요>___<ㅋㅋㅋㅋㅋㅋㅋ홍어맛나겟어요 상태최상급이면 먹기에더걱정없을거같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홍어
혹시 홍어 먹을수있나요ㅜㅜ?? 25주6일인데 먹어두되는건지ㅜㅜ 네이버보면 먹어두된다 좋다 이러는데 또 보면 금기음식이다 이래서 헷갈리네요ㅜㅜ;;
댓글
10

국내산이라 비싼건지ㅜㅜㅋㅋㅋㅋㅋㅋ냄새도 빵!!! 안오고 슬금슬금 기어오는게 나쁘진않았는데 몇점은 진짜 숨막히더라구여ㅜㅜㅋㅋㅋㅋㅋㅋ먹어보긴 좋은거같아용ㅎㅎ
되긴하지만! 삭힌거니 주의할 필요는 있을거같아요

ㅎㅎ조금만 먹고 안먹었어요ㅜㅜ앞으로 안먹으려구요..ㅎ

탈날까봐 그런거라 몸 괜찬으시면 드셔도 되긴할거같아요!
삭힌거라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ㅋㅋ여름철이라 날씨때문에 먹지말라 하는 것도 있을 것 같아요ㅋㅋ

적당히먹어보고 안먹었어요ㅋㅋㅋㅋㅋ맛이..숨이 막히네요ㅜㅜㅋㅋㅋ
네네 되긴해요!! 아마 날것이라서 탈 날까봐 그런거 같아용❣️

몇점 먹고 닭도리 먹었네욘ㅎㅎ첨먹어봤믄데 엄청 톡 쏘다가 괜찮다가 이제 안먹으려구옇ㅎㅎㅎ;;

홍어가 그런 맛이긴하죠🤣 그래도 맛난 닭도리 드셔서 다행이에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