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집순이 엄마들 ㅜㅜ

몇시에 주무셔서 몇시에 일어나시고 뭐하시나요ㅜㅜ? 저는 남편시간에 패턴을 맞춰져서 그런지..주 야 하는데 주간일땐 9시쯤 눕고 저 혼자 뒹굴거리다가 거의12시쯤 일어나서 7시에 깨고 이러고 뒹굴하다가 다시 잠들어서 12-1시쯤 일어나고..패턴이 좀 엉망이에여ㅜㅜ 야간일땐 새벽에 잠들어서 오후에 일어나고..이래서 하루가 더 무의미해지는건가 싶기도하고ㅠㅠ 일어나면 유튭으로 스트레칭이나 요가 하고 과일이나 군것질하다가 남편오면 밥먹고..패턴을 바꿔야할까여ㅜㅜ

댓글

13

  1. 저두 쉬는날엔 그러고 있어요 근데 잘쉬고 잘자고 잘먹고 간간히 운동하고 그런게 아기한테좋으니까요~ 저희남편은 아이낳음 못쉬니까 미리 쉬면서 체력보충하라든데 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ㅜㅋㅋㅋㅋㅋㅋ긍정적이게 말해줘서 요즘은 그냥 즐기려고해요ㅜㅜㅎ

  2. 다똑같다니~ 집꼭중이라 시에서하는 무료 문화센테 알아보는중이랍니다.8월부터모집중이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코로나때문에 불안해서 못가겜ㅅ어요ㅜㅜ

  3. 저도 그래요ㅠ 겨우 잠들면 몇시간 뒤에 바로 깨고 다시 자기도 힘들고..ㅠ 근데 그래도 일단 잘 수 있다는거에..🤣 나중에 자는거 조차힘드니 그냥 잠이오는 때에 자고 있긴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이제는 그냥 잠올때자고 일어날때 깨곸ㅋㅋㅋㅋㅋㅋㅋ엄청 행복한생활인듯 아닌듯싶은 요즘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남편은 부럽다는데 저흰 그런맘이 아닌 ㅜㅜ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저두.. 잠올때자고 깨긴하지만 깊이 못자서 수면의 질이 떨어져요🥲 그래서 양이 늘어나는거 같아요😭 얼른 저희 잠 푹 잘 수 있길🙏🏻

  4. 제 얘기 하시는줄!! 저랑 패턴 똑같으세요;,, 그러다 일어나서 점심먹고 씻고 집안일 좀 하규 빈둥거리다보면 신랑와요;,, 하루하루가 무의미 하게 보내고 있긴한데 ㅜ 코로나 한번걸리고 나서 어디를 못가겠어요 ㅜ 무서워서 ~제대로 집순이되서 딩굴거리고 있죠뭐~~ 언제누려보겠어요 ㅎㅎㅎ 잠자는 시간 상관없이 잠올때 보충하래서 시도때도 없이 시간상관없이 잠오면 잡니다ㅎ

    1. subcomment icon

      잘안나가니까 남편 패턴에 맞추게되는건 어쩔수없나봐용 ㅜㅜㅋㅋㅋㅋㅋ일도 안가니까 오로지 남편뿐 ㅜㅜㅋㅋㅋ케

  5. 남편 출근상관없이 눈떠지면 일어나고 잠오면 자고 시간상관없이 배고프면 밥먹고 간식먹고..그러다보니 밤낮바뀔때도많고 아주 불규칙하게 지내왔는데요. 며칠전 임당재검떠서..재검날까지 갑작스레? 규칙적생활중이에요..잠와도 아침일찍일어나서 움직이고 시간맞춰식사챙겨먹고 운동하고..ㅜㅜ 아직 며칠 안된상태라 피곤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야하는데 못그래요ㅠㅜ그냥 이순간을 줄겨요 저희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집순이 엄마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