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양성이네요

결국 양성이네요

3일내내 미열 있어서 불안해가지고 자가키트 했었는데, 음성나오다가.. 어제부터는 기침에 가래에 두통까지 오더라구요. 밤에 다시 자가키트 했을때도 음성. 그런데 오늘 아침 열이 38.1까지 올라가서 혹시나 한번 더 해봤더니… 양성ㅠㅠ 임산부 코로나 걸리면 약은 타이레놀밖에 못 먹나요? 그럼 굳이 pcr 받으러 안가도 되나 싶기도 하고.. 남편이랑 딸은 어떻게 해얄지 걱정이네요ㅠ 혼자 있기는 힘들어서 딸만 친정에 보내고, 남편은 같이 있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8

  1. 아고ㅜㅠ저도 혹시 출산할때 문제될까싶어서 병원가서 PCR검사받았어요~ 완치된 후에도 양성반응 이어지는분들 계신다고해서 혹시나요 약은 산부인과 통해서 코푸시럽이랑 항생제랑 이것저것 지어주셨는데 괜히 걱정되는맘에 먹지는못했어요

  2. 저도목요일확진받고 신속항원받고 약타왔는데요 제가다니는병원은 타이레놀이랑 제산제 기침약 딱3개만주더라구요 전그래서 굳이 신속항원검사 안받고 그냥 타이레놀먹을걸 하고 생각했네요

  3. pcr 확진받으셔야 나중에 애기낳으러 병원가실때 양성떠도 입원에 불편함이없으실거예용!

  4. 남편이랑 딸은 어디 보내지마시고 같이 있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이미 전염이 됐을수도있어요 아직 증상이 없을뿐..일단 병원가셔서 검사받으시고 약 처방..받으시고 동거인 검사한번 같이 받으세요 지금 뭐 검사해서 안나와도 며칠지나서 나올수도있어요 저도 한번 걸렸다가 마스크끼고 애기 보고 격리해제일에 다시 다같이 검사했는데 둘다 걸렸더라구요..ㅠ

  5. 저도 이틀동안 미열있다가 어제 고열이 너무 오래 유지되서 산부인과가니 야간에 급하게 가니까 그렇게 안나오던 두줄이 입구에서… 양성이라 애기도 못보고 집으로 들어왔내요…저도 타이레놀 먹었는데 다행히도 열이 바로 잡혔어요!그리고 pcr은 따로 안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이고…. 저는 집에 타이레놀도 없어서 사러 가야하는데, 통증이 넘 심해서 검사받고 약 처방받으려구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결국 양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