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되자마자 들어갔는데 오전 타임 거의 다 차더라구요.. ㅇㅎㅇ 원장님인데.. 진짜 예약 할때마다 전쟁이에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 로즈마리병원 어플 예약 질문이요~~~
혹 어플로 예약하시는분들 어플이 작동안하거나 제시간에 들어갓는데 자리가 하나도없다거나<진짜 바로 들어가서 예약이 다 찰수가 없는 타이밍> 이런적이 잇나요?? 지금 예약해야하는데 안되네요
댓글
5
저두 예약잡기가 빡셔서 그냥 예약안잡고가서 기다릴때도잇어요ㅠㅠ
지금 어플 안되더라구요! 저는 예약안하고 가기도 해요 ㅎㅎ 토요일에는 조금 대기시간이 있지만 평일에는 거의 대기 없더라구요

주말에 ㅂㅇㅎ선생님 예약없이갓더니 2시간 넘게 기다린 기억이.... 예약어플 좋기도하면서 별로이기도하네요

인기있는 선생님이시네요,,,, 2시간ㅠㅠ 헉 지금 어플 다시 되요 언능 들어가보셔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