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ㅜㅜ 코로나 5일차 오늘 열이 너무 심해서 깼는데, 오전에 임테기 두 줄 떠서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에 걸렸어요ㅜㅜ
임신인줄 모르고 코로나걸려서 약을 3일동안 복용했네요ㅜㅜ 오늘 아침에 확인했더니 임테기 2줄... 걱정되네요
댓글
7
저도 4주차(아기집x) 임신 확인하자마자 담날 코로나 걸렸는데요..! 극초기에는 열나는게 약먹는 것 보다 훨씬 안좋다고 해서 열이 너무 심하게 날땐 약한 약 처방받아서 먹었어요~ 그 외는 타이레놀 하루 3알씩 .. 먹으며 버텼네요ㅠㅠ 엄마가 밥 잘먹고 잘 견디면 아가도 무사할거라고 해주셨으니 함께 힘내보아요❣️❣️

저도 임신 5주에 걸려서 죽다 살아낫어요 ㅠ 열날때만 해열제 2알씩 3일 먹엇고 목이 너무너무 아픈거 빼고는 감기같아서 일단 버티고 있는데 애기가 무사할 지 걱정입니다 초음파 전이라 ㅠㅠ

무사할거에요~!! 너무 걱정 마시구 목 아프셔도 밥 잘 챙겨드시구요💪🏻💪🏻 생각보다 초기에 코로나 걸리신 분들도 많고, 이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는 후기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눈물도 나고 불안감이 컸는데 지금은 씩씩하게 좋은 생각들만 하고 있어용😊

히웅....엄마맘은 다 같나봐요. 저두 5주차인데 코로나에 현재 걸려서 ㅜㅜ 고생하셨어요. 정말루~ 저도 열이 너무 났어서 불안한데, 비슷한 맘들이 많아 힘이나네요!!
병원에 문의해보셨어요?? 극초기에는 괜찮다고하는데 아무래도 불안허죠 ㅠ

네 처방해준 병원에 문의했더니 일단 복용중지하고 심하면 타이레놀만 먹으라구 하더라구요 앞에 먹은건 신경쓰지말라구 하셨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