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오늘이 4주 3일차에요 ! 이번주 아버님 생신파티가 있어서 임밍아웃하려고 5일차에 초음파 보려구요 ! 고냥 아기집이라두 보려구요 ♥ 반갑습니다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3일차입니다 :)
1년만에 자임으로 임신한 예비 엄마입니다! 아침에 임테기로 두줄 확인하고 병원다녀왔는데 아직 아기집 못봤어요 ㅠㅠ 소통하고싶어 오픈채팅방 들어가려했는데 인원이 꽉차서 못들어간다네요 ㅠㅠ 아쉬워요.. 앞으로 빌리에서 함께 소통해요😊
댓글
21
저 4주 4일차예요 ㅎㅎ반갑습니당 ㅎㅎ 저 이틀전에 산부인과 갔다왓는데 아기집 못보고 왔어여 ㅜㅎ너무 일러서 안보인데여 ㅎ2주후에 예약잡아준다해서 잡고왓어요 ㅎ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ㅜㅜㅎ 저도 결혼 1년 3개월됬고 자연임신이요 ㅎ 지지난달부터 피임을 안했는데, 두달만에 생겻어요 ㅎ

우와 ㅠㅠ 두달만에 되셨다니 정말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려용❣️저도 아기집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 기다리기도 힘들고 불안하기도하고 ㅠㅠㅠ
4월 출산 카톡방 있어요~

어떻게들어가나요?? 인원 제한이 있어서 오픈채팅방 안들어가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하나 만들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네요 인원초과네요...
축하드러요❣️❣️ 소통하며 지내요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당!! 4주1일된 초보예비맘이예요ㅎ 저두 첫 아가다 보니 동지를 찾게되네용😊 함께 소통하며 지내요🐰

네 안녕하세요!! 꾸준히 연락하고 지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