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2주이고 쌍둥이제왕 생각하고 있는데 35주4일 너무 빠를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제왕
오늘 36주2일로 제왕예정이였는데 .. 미뤄졌어욤..
댓글
8
전 32주 3일차이고 36주 4일에 수술 예정인데.. 혹시 왜 미뤄지셨을까요..?

담당교수님이 코로나 증상이 있으셔서 검사받으러 가신다고 미뤄졌어요..

에고.. 만날 설렘과 긴장에 놀라셨을거 같아요 ㅠ 별일없이 곧 순산하시길 바래요~~
헛 왜 미뤄지셧어요???

ㅜㅜ담당 교수님이 코로나 증상이 있어서 검사하신다고..미뤄졌어욤 ㅠㅠ
저는 34주차 둥이인데 37주 제왕 일자 잡았네요. 힘내셔서 순산하셔요 🫰🏻

감사합니다아앙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