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 토요일 33주에 걸렸어요. 지금 4일찬데, 확진전날은 기침+가래, 두통, 미열 37.5-37.9 있었어요. 자가키트로 계속 음성이길래 다음날 병원가서 검사해야지 하고 잤고, 아침에 일어나서 열쟀더니 38.1이길래 혹시나 해서 다시 자가키트 했더니 양성 나오더라구요ㅠㅠ 저는 너무 힘들어서 대면진료+약처방 받으려고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 받고, 2일차까지 약 먹었어요. 안그럼 버티기 힘들어서요ㅠ 열이 39도까지 올라갔어서… 지금은 열은 내렸는데, 기침+가래는 있고 입맛이 없어졌어요ㅠ 짠맛+단맛이 안느껴지네요~ 기침 가래 있어서 쭉 짜먹는 시럽(?) 같은거는 계속 먹고, 탄툼(?) 가글액 하고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확진
코로나 확진시 약처방이나 수액 맞아보신분 있나요? 여태 잘 버텨오다가 막달검사직전에 코로나 걸려버렸네요ㅜㅜ 산부인과도 휴진이라 통화가안되고 아동병원에 물어보니 와서 진료보고 어쩌고하시네요 뭔가 불안하고해서 참아야하나 싶기도하고 머리가아프네요ㅜㅜ
댓글
15

참고로 33주 지나면 모든 약 먹어도 된다고 해서 전 그냥 처방약 다 먹었어요!

병원다녀와서 타이레놀 한알 먹었는데도 열이 많이안떨어지네요ㅠㅠ 약먹어도 38도에서 멈춰있어요ㅜㅜ 언니는 더늦기전에 해열주사라도 맞고오라는데ㅠㅠ흑흑

저도 어제 확진됫는데 타이레놀먹어도 열이 안떨어지네요.ㅠㅠㅠ흑

저도 첫날은 타이레놀 먹어도 열 안떨어지더라구요ㅠㅠ 근데 하루 지나니깐 거짓말처럼 열 떨어졌어요.
저두 36주 넘어갈때 확진댔는데 임신초기보단 약도 먹을 수 있다고 타이레놀이랑 기침약 처방 받았었어용 ㅠㅠ 첫날보다 다음날 그 담달이 더 아프더라구용. ㅠㅠ 물 많이 드시고 병원 잘 다녀오세요!

그래도 분만전이라 다행이라해야하나요ㅠㅠ 저 오늘 첫날인데 컨디션이 안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첫날 타이레놀2알먹고 일주일 버텼어요 ㅠㅠ 격리해제 되자마자 수액맞았더니 컨디션 좋아졌어요!

네 일단 지금 병원가고있어요ㅠㅠ 잘버티다 이렇게되니 속상하네요
코로나확진후 2~3일 있다가 수액 가능이에요 ㅠ

아정말요?ㅠㅠ 버텨보고 약먹어야겠네요ㅠㅠ 열이 조금씩 오르고있어요ㅠㅠ
저는 열이 많이나서 타이레놀한 먹었어요 감기약은 안먹어서 기침가래가 오래갔었네요

열은 아직 없어서 다행인것같아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