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확진

코로나 확진시 약처방이나 수액 맞아보신분 있나요? 여태 잘 버텨오다가 막달검사직전에 코로나 걸려버렸네요ㅜㅜ 산부인과도 휴진이라 통화가안되고 아동병원에 물어보니 와서 진료보고 어쩌고하시네요 뭔가 불안하고해서 참아야하나 싶기도하고 머리가아프네요ㅜㅜ

댓글

15

  1. 저는 지난 토요일 33주에 걸렸어요. 지금 4일찬데, 확진전날은 기침+가래, 두통, 미열 37.5-37.9 있었어요. 자가키트로 계속 음성이길래 다음날 병원가서 검사해야지 하고 잤고, 아침에 일어나서 열쟀더니 38.1이길래 혹시나 해서 다시 자가키트 했더니 양성 나오더라구요ㅠㅠ 저는 너무 힘들어서 대면진료+약처방 받으려고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 받고, 2일차까지 약 먹었어요. 안그럼 버티기 힘들어서요ㅠ 열이 39도까지 올라갔어서… 지금은 열은 내렸는데, 기침+가래는 있고 입맛이 없어졌어요ㅠ 짠맛+단맛이 안느껴지네요~ 기침 가래 있어서 쭉 짜먹는 시럽(?) 같은거는 계속 먹고, 탄툼(?) 가글액 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참고로 33주 지나면 모든 약 먹어도 된다고 해서 전 그냥 처방약 다 먹었어요!

    2. subcomment icon

      병원다녀와서 타이레놀 한알 먹었는데도 열이 많이안떨어지네요ㅠㅠ 약먹어도 38도에서 멈춰있어요ㅜㅜ 언니는 더늦기전에 해열주사라도 맞고오라는데ㅠㅠ흑흑

    3.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확진됫는데 타이레놀먹어도 열이 안떨어지네요.ㅠㅠㅠ흑

    4. subcomment icon

      저도 첫날은 타이레놀 먹어도 열 안떨어지더라구요ㅠㅠ 근데 하루 지나니깐 거짓말처럼 열 떨어졌어요.

  2. 저두 36주 넘어갈때 확진댔는데 임신초기보단 약도 먹을 수 있다고 타이레놀이랑 기침약 처방 받았었어용 ㅠㅠ 첫날보다 다음날 그 담달이 더 아프더라구용. ㅠㅠ 물 많이 드시고 병원 잘 다녀오세요!

    1. subcomment icon

      그래도 분만전이라 다행이라해야하나요ㅠㅠ 저 오늘 첫날인데 컨디션이 안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

  3. 저도 첫날 타이레놀2알먹고 일주일 버텼어요 ㅠㅠ 격리해제 되자마자 수액맞았더니 컨디션 좋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네 일단 지금 병원가고있어요ㅠㅠ 잘버티다 이렇게되니 속상하네요

  4. 코로나확진후 2~3일 있다가 수액 가능이에요 ㅠ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ㅠㅠ 버텨보고 약먹어야겠네요ㅠㅠ 열이 조금씩 오르고있어요ㅠㅠ

  5. 저는 열이 많이나서 타이레놀한 먹었어요 감기약은 안먹어서 기침가래가 오래갔었네요

    1. subcomment icon

      열은 아직 없어서 다행인것같아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