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정말 놀라셨겠어요...ㅜ 저희 엄마가 입덧도 없으시고 임신중에 자전거타다가 떨어졌다는데도 제가 건강하게 잘 나왔다고 하시더라구여.... 애기 무사할거에요ㅜㅠ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됐다고 좋아했는데 또 응급실행..
제목 그대로 12주 됐다고 좋아했는데 어제 또 응급실 다녀왔습니다 ㅠ 9주차에 갈색혈이 와장창 나서 응급실 가서 절박유산 진단받고 지금까지 찔끔찔끔 갈색분비물 나오다가 이제 거의 잦아들었다. 싶고 난임병원 주치의 선생님도 피고임 많이 줄었다고 졸업시켜주셨는데...ㅠㅠ 12주차 되고 코스트코 돌아다니고 맛집 한번 찾아 갔다고 또 빨간피가 쏟아졌네요. 엄청나게 콸콸 쏟아지거나 배가 아프거나 한건 아니고 아기도 잘 크고 있고 별일 없긴한데..ㅠ 이벤트 없는 산모가 정말 있긴한건지 ㅠㅠ 전 입덧도 거의 없었어서 럭키라고 생각했는데 참 어렵네요 ㅠㅠ
댓글
3
저도 초기에 갈색피에 빨간피까지 산전수전 다 경험하다가 11주차 되면서 많이 좋아졌어요ㅜㅜ 임신해서 몸도 힘든데 피까지 나니까 정신적으로도 너무 힘들더라구요ㅜㅜ
헐 저랑같으시네요~ 저초반에 갈색혈있었고 중간에한번 라이너다 묻을정도의빨간혈있었고 갈때마다 아가괜찮았고 피고임도없었어요.12주기형아검사하고 숨좀돌리나싶었더니담날새벽에 폭풍하혈해서응급실 갔다가 3일 입원하고 이때도 아가는너무잘있었어요.그이후지금15주차 갈색혈조금씩있는데 이유는모르겠는~~ 우리같이힘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