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베이비 페이스! ㅋㅋㅋㅋ 궁금하긴 해요 진짜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ㅎㅎ입체초음파 후, 베이비페이스 무료만했어요!

지난주 25주0일이었지만 쑥쑥 커서 27주를 넘나드는 아들램 입체초음파 + 정밀초음파 + 임당검사 하고왔어요ㅎ 저도 베이비페이스 해보려고했거든요~ 들어갔다가 무료로 초음파 보정해주는게 있길래 그거먼저 해보고 유료 신청하려는데ㅎㅎ 가족들이 아가얼굴은 태어나면 보라고 지금 이시기 또한 한번뿐이니 즐기라고 하지말라고 하네여ㅎㅎㅎ 뱃속에서부터 말 잘듣는 귀요미지만, 노산 엄마의 힘든 육아에 더 힘이 될 수 있게 훈훈하게🤣🤣 잘태어나줬음 좋겠네요ㅋㅋ
댓글
17

ㅎㅎ전국1등의 경쟁자 구름이도 쑥쑥크고있으니 더 선명하게 잘 나왔을거 같아여ㅋㅋㅋㅋ 꼭 보여주세영♡
우와 무료도 있군요!! 한 번 돌여봐야겠어요👍👍👍

ㅎㅎ기대안했는데, 저는 만족했어요!! 근데 진짜 요기 아가들 촘파 올라오는거보면 다 예쁜거 같아요 어쩜 😍😍 디효니님듀 예쁜 아가 얼굴 돌려보시궁 꼭 보여쥬세영~~!!^^
무료만해도 깔꿈하네요👍 입체보면서 출산이 기다려지겠어요.

ㅎㅎ넹! 오히려 아가얼굴 상상하면서 기다리는 맛(?)이 있는 거 같아서 좋은것 같아요~~!! 별이두 입초하믄 보여주세용💓
아 무료로 보정도 있어요!? 몰랐네요!! 사진 나오면 보여주세요🙂🙃 지금 입초만으로도 사랑스럽지만❤️

ㅎㅎ저는 요기서 스탑하고 태어나는 날까지 기다리기로 했어요💓
저두 무료해봤는데 깔끔해진 느낌이라 그런지 좀 더 자세하게 잘 보이더라구요ㅎㅎ 태어나면 보긴하지만 뱃속에 있는 지금도 넘 궁금해서 곧 신청할거에용😆 아기가 옆모습부터 미모뿜뿜하고 있네용💖

ㅎㅎㅎ감사해여💓 건강하기만해라~~ 했다가ㅋㅋㅋ 엄빠 좋은것만 쏙쏙 빼서 훨씬 더 낫게 예쁘게 훈훈하게 닮았으면 좋겠어요ㅎ 진짜 궁금하긴해요! 특히 눈뜬거ㅋㅋ 콩떡이 나오면 꼭 보여주세요~~!!

앜ㅋㅋ저도 맨날 엄마아빠 이거 닮자~ 이러거든요ㅋㅋㅋ!! 콩떡이도 베이비페이스 신청하고 나오면 올려볼게용ㅎㅎ 그리고 나중에 태어나면 우리 베이비페이스랑도 닮았는지 비교해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