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ㅜㅜ 너무 귀여워요ㅜㅜ 저도 드뎌 금욜날 보러가는데 빨리 보고싶네료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아가 입초💖

제 눈에는 너무 예뻐보이는 우리 아가입니다! 벌써 도치맘 예약합니다🤭
댓글
26

히히 예쁘게 잘 찍고 오셔용💖💖💖
다른 애기들 입초는 왜 다 예쁜거 같죠ㅋㅋㅋ입술라인이 귀여워요❤️

이모들이 다들 이쁘게 봐주니 기분 좋네요ㅎㅎ 담사합니다💖
오마나 ㅠㅠ 아가 너무 예쁘네요 💓💓

감사합니다☺️💖
귀여워요😍😍😍 얼굴보이는 입초들 많이 보니 괜히 아쉽네요ㅜㅠ츄츄는 양손가드....라서

그래도 한 번 더 찍어주신다고 하죠?? 다음에 보면 아주 귀여운 정면 보여줄거예요💖💖💖
정말 귀엽게 잘나왔네용ෆ ෆ 아기 모습 보면 정말 도치맘이 안될수가 없겠어용ㅠㅠ

감사해요💖 우리 아가들 주수 잘 채워서 모두모두 건강하게 태어나길 바래봅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