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도 카페인 200~300 정도는 마셔도 된대요!! 저도 커피중독이라 임신초기에 각 카페 별로 카페인 낮은 커피 정리했었는데 요즘은 안마셔서 다시 안보네요ㅋㅋ 필요하시면 https://m.blog.naver.com/miin511 임신초기 카테고리에 대형 프랜차이즈 별로 정리해둔 글들 있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아한잔에 이리행복할수가ㅋㅋ
최근 맨날 디카페인만 먹다가 그냥 파는 일반적인 아아먹는데 왜글케 시원하고 고소한지요ㅋㅋ 연하게도아니고 보통이라서 살짝 찜찜하지만 이 여름에 천국 갔다온듯합니다!ㅋㅋ
댓글
9

어머 감사해요!ㅎㅎ

저도 글 읽고 지나가다 궁금해서 봤는데!! 츄츄맘님 미모에 한번더 놀라네요 ㅋㅋㅋㅋ 넘 귀여우세요 👏🏻👏🏻 정보도 감사합니다

저는 카페약속 잡을때마다ㅋㅋ미리 보고 골라가요!ㅋㅋㅋㅋ가서 이것저것 수치 따지다보니 눈치보여서🤣🤣

앗!🤫🤫 배경에 사진이 있는걸 잊었네요🤣🤣🤣 신랑이 인터넷에 얼굴 올리지마라고ㅋㅋ했눈데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습니다
맞아요!!>< 불안해서 디카페인 계속 마시는데 한번씩 그냥 아아마시면 진짜 속이 확 뚫리는기분!! ㅎㅎ
전 하루에 한잔은 아아 마시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일하고 있는데 안마시면 하루가 시작이 안되여ㅜㅜ
진짜 원없이 아아 마시고 싶어요ㅜㅠㅜ 찌이이인하게요!!!
하루에 정해진 양 안에서 마시는건 괜찮아요ㅎㅎ 전 아아는 아니지만 초코음료 엄청 마시는데 초코에도 카페인 들어가있어서 커피대신 초코음료로 퉁 쳐요ㅎㅎ 땡길 땐 먹어야 행복한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