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시기들이 있는거 같아요! 저는 그럴때 아 우리 츄츄가 많이 크려는 시기구나 하고 생각해요!! 아가가 쑥쑥 자라나려고 저희가 피곤한가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피곤하네요🥲
28주 후이고 내일 모레 29주 진입인데, 잠을 자도 계속 잠 쏟아지고 ㅠ^ㅠ 체력도 많이 떨어진 기분이에요 ㅋㅋㅋㅋ 태동은 더 강해졌지만🤣 임신초엔 많이 졸리다 들었는데, 이제 말기 들어가는데 ㅋㅋㅋㅋ 이렇게 졸리고 늘어져도 되나 싶어유 🥲
댓글
24

마인드 정말 감사합니다^^
어머! 저두 느끼고 있는 건데 ㅜㅜ 잠을 푹자는 거 같은데요 낮잠을 자야하고 계속 피곤한 느낌이 드는데! ㅋㅋㅋ 말기에도 이런건가요 ㅋㅋㅋ

저도 이게 맞나…싶게 자요 ㅋㅋㅋㅋ의심…

그쵸..... 후기에 이런건짘ㅋㅋㅋㅋㅋ 알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요즘 그런데, 그럴때마다 그냥 다 제쳐놓고 계속 자거든요~~ 아가가 그럴때 많이 크는거 같아요! 많이 크느라 제가 힘든건가 싶기도한게 기운이 쫙빠지면서 쓰러지듯 잠들거든요ㅋㅋ 뭐 먹고나서 1~2시간 지나면 더 한거 같고,, 일주일에 하루 이틀만 날라다닐정도로 컨디션 좋구 거의 그런거 같아요ㅎ 병원갔더니 또 그 사이 엄청 컸더라구요... 전국 1등 하려나........🤣🤣🤣

ㅋㅋㅋㅋㅋㅋㅋ축복이 마이 컷으려나요?🤣 ㅋㅋㅋㅋ구름이랑 일등 대결해요 ㅋㅋㅋㅋㅋㅋ우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25주 0일 아가면서...... 남들 두배 가까운 900g이라더라구여... 2주정도 빠르대여ㅎ 전 수술해야해서 걍 이대로 쭉쭉 커도 될거같긴해서 다행이긴해여😙😙 하루가 다르게 쎄지는 파워와.. 엄청 배나왔는데도 크기를 못따라가는 뱃가죽인지.. 걍 축복이 몸 움직임만으로도 배가 아파서 못자기도하고;; 엄청나네요.. 후.. 구름이도 엄청나구낭?ㅎㅎ 엄마 영양분 쏙쏙 잘 흡수해서 무럭무럭 잘크고있어 다행이네영ㅎㅎㅎ
맞아요~저도내일 29주차인데 임신초기에는안그랬는데 지금은 너무피곤하고 졸려요~~ㅠㅠ근데 새벽에 잠을너무설쳐서 그런것같기도해요ㅠㅠ이제 애기용품 준비도하고해야하는데 쉽지않네요오~~~^^

저도 슬슬 준비해야되는데요🤣 한개도 안해놔소 ㅋㅋㅋㅋㅋㅋ이러다 출산 할 때 하는거 아닌가 몰라요 저는 ㅋㅋㅋㅋ게으름뱅이
저두요! 곧 28주인데 거의 한 달 전쯤 부터 계속 잠만 자는 것 같아요.. 하루에 12시간 넘게 자네요 허허.. 바보 되는 기분이예요 순간순간 떠올라야 하는 특정 단어도 잘 떠오르지 않고.. 너무 많이 자서 바보 되나보다 애 낳고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겠지 하면서 보내요.

이거 너무 공감이요! 단어 생각 진짜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력 제로.. 그거 뭐지 뭐였지? 맨날 이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죠그죠!! 남편한테 자꾸 그게 뭐였더라.. 이러다 남편이 얘기해주면 오 맞아 그거그거!! 이러고.. 남편도 가끔 바보 바라보듯이 봐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귀여워서 남겨여ㅋㅋ 귀엽게 본걸거에요........🤢🤢🤢 전 저도모르게ㅋㅋ 나 임산부라 그러는거야 하고 혼자 먼저 말하곤해여ㅋㅋ남편이 괜찮다고ㅋㅋ누가 뭐라했냐고ㅋㅋㅋㅋㅋ

속으로 벼르고 있죠.. 애만 낳아봐라 내가 이 고생해서 낳았으니 키우는건 니 몫이다 이러고!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