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번씩 검진 갈때마다 몸무게가 올라가 있어서 ㅋㅋㅋㅋㅋ 참… 애기도 크고 있겠지만 제 살이 더 많을테고… 이미 임신하고 살이 많이 쪄서 애기낳고 얼른 빼야지 하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지나니까 폭풍 살찌네요 ㅋㅋㅋ
평소랑 비슷하게 먹고 움직이는데 1달만에 4키로 가까이 쪘어요ㅠㅠ 3이로 내로 잘 조절했는데 갑자기 27주 되니 7키로 넘게 쪘네요ㅠㅠ 뚱스맘이라 살찌면 안되는데ㅋㅋㅋㅋ에효
댓글
6
저도 한 22주 부터 늘더니 25주부터 쑥쑥 늘어나는 기분이예요. 체중 측정은 애써 외면중입니다ㅋㅋ병원 가는 날에만 하고 있어요ㅋㅋㅋ
쭉쭉 느는 시기가 문뜩문뜩 있는거 같아요! 사람마다 다른거 같기는 하지만
저두 25주부터는 확늘더라구요ㅜㅜ
식단도 조금 하시면서 운동도 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리고 이제 아가도 많이 클 시기라 저도 똑같이 먹는데 몸무게는 늘고 있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