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안 컴퓨터를 키면 줌으로 교육받는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교육?같은거 하시나요??(코로나..)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 연계된곳은 코로나때문에 아무것도 안한다고하네요ㅠㅠ 저희쪽만 그런건가요 아니면 다들 지금은 안하나요..ㅠㅠ
댓글
8
한다고 했는데 아직 연락은 없네요😅 모빌 만들기 등등 이것저것 가입할 때 소개 받긴 했는데 제가 계약한 조리원은 산전마사지 받으러 갈 때쯤 한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저희도 없다고해서 서운했어요ㅠ
제가 예약한 곳은 지금도 교육 진행하고 있다고 했어요 ㅎㅎ
코로나 상황 보면서 2-3가지 한다고 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