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전에 한시간정도 있다고 하는데 원하면 언제든 가능하다고 해서 자주 이용하려구요 신랑도 같이 들어갈거라 둘다 아기에 적응하는게 좋을거같아서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모자동실 하시나요?
산후조리원 예약했는데 모자동실 (수유할때 다같이 말고 혼자하는거..) 선택이라하시는데 어떻게하실껀가요~~?
댓글
5

와 남편들어갈수있나요?? 부럽네요ㅠㅠㅠ 저희는 코로나때문에 산모말고는 아무도안된다는..ㅠ
저는 신생아실 청소 및 소독할 때 모자동실하는 시간이라고 안내받았어요~ 오전에 1번, 오후에 1번 정도 진행되고 더 하고 싶음 부모 선택이라고 전달받았어요~!
오전 저녁 1시간 정도씩만 모자동실인것 같더라구요. 잠깐 얼굴 보는 정도??
제가 예약한곳은 오전오후 모자동실 필수라고 하셔서 선택권이 없었어요😂 밤에 같이자는거 아니면 괜찮을거같아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