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밑이 이거괜찮나싶을정도로 콕콕거려요 ㅠㅠ 병원갈날은 아직남았는데 가봐야하나 고민이에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는 가끔씩 찌릿찌릿 하긴 했어도 몇일 전부터는 아랫부분이 찌릿찌릿 생리통처럼 기분 나쁜 통증이 있네요 .. ㅠㅠ 이것도 자궁이 커지는 중이라 느껴지는 증상인건지, 몸에 이상이 있는건지 겁이나요 ㅠㅠ 저처럼 찌릿한 통증 있는 분 계실까요? 병원을 가봐야하는걸까요 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도 밑이 이거괜찮나싶을정도로 콕콕거려요 ㅠㅠ 병원갈날은 아직남았는데 가봐야하나 고민이에요
저도12주차되었는데입덧은좀가라앉고 왼쪽배부근이 콕콕 배땡기듯이 통증일어나오ㅡㅠ병원에서는 자궁이커지고 있어서그렇다네요ㅠ
이상할 정도로 심한 통증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는게 아니라면 괜찮다고 들었어요. 전 13주차되고 아기가 점점 커지는 시기이다 보니 며칠동안 배가 불편하더라구요. 이전에 한번씩 약하게 느끼던 아랫배 불편감과 콕콕 찌르던 느낌보다는 더 강하게! 약한 생리통 느낌에 배가 팽창되고 땡기는 느낌에 콕콕 찌르기도 하고 며칠 그러더니 잠잠.. 한번씩 주기적으로 자궁 확장공사중이구나 생각해요ㅋ 14주차되니 주수별 증상처럼 인대도 늘어나는지 사타구니 양쪽도 땡기더라구요~ ㅎㅎ 넘 걱정마셔요~ ^^ 넘 심하게 아프거나 혈비침이 있을때는 병원 가시구욧!
제법 아프게 콕콕거리는것도 정상이겠죠?🥹
저도 가끔씩 생리통처럼 그러는데요 정기검진때 병원에 물어봤더니 자궁이랑 아기가 커지면서 생길수있는 통증이래요! 피비침이 동반되고 통증이 커지면 병원에가야하지만 가끔씩 그러는거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스트레스 받거나 신경쓰면 가끔 땡기기도해요 ㅠㅠ
아휴 ㅠㅠㅠㅠ 댓글 감사해요.. 혼자 몇일동안 인터넷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이걸 병원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얼마나 겁이나던지 ㅠㅠㅠ 이제 마음이 좀 놓이네요.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