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3일정도 됐는데~

오늘 병원가보니 혈액수치는 900? 아직 아기집은 안보이고.. 살짝 피고임?이 보인다고 하는데 심각한건 아니라고 걱정하지 말라시더라구여. 2000미만이면 아기집 안보이는경우가 많다는데.. 쌤이 담주쯤 오면 아기집 볼수 잇을꺼 같다는데 별이상 없겟죠..? 30대 후반이다보니ㅜ 별걱도 아닌걸로 걱정되네용 3주때 아가의 존재를 너무 빨리 알아차려서ㅠㅋㅋ 5주넘어가면 저도 아기집 볼수 잇겠죠..??

댓글

11

  1. 다음주엔 보실것같아오!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쌤이 오늘 와보래서 오늘 가보려구용.. 오늘도 안보이면 담주엔 볼수 잇겟져..?

  2. 편한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그게 제일 어려운데 말이죠..🥲 조금더 기다려 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용 그게 젤 어렵쥬?ㅎㅎ.. 그래도 최대한~ 배만지면서 뽀또랑 수다떱니다 ㅎㅎㅎ 엄마괜찮으니까 뽀또도 뱃속에서 잘크고 잇으라구 ㅎㅎㅎ

  3. 5주면 아가집 보여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ㅎ 담주엔 저도 아기집 보구싶네요^^

  4. 저도 3주때부터 알게되서 임테기 노예로 살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오늘4주3일인데 입덧이 벌써올수있나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같네요 ㅋㅋㅋㅋ 임테기노예 그만해야하는데 쉽지않아욬ㅋㅋㅋㅋㅋ 예민하신분들은 4주차부터오더라구용!!ㅋㅋㅋ

  5. 맞아요!! 보실수있을거예요!! 그때까지 예쁜 생각만 하자구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성격급한 엄만 5주도 안됐는데 벌써 갓다왔네여^^;;

    2. subcomment icon

      저두ㅋㅋㅋ배란8일차때 두줄을 봤어서,,시간죽어도 안가드라구요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