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자 레몬 복숭아처럼 새콤한과일 먹으니까 나았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이기는 방법 공유 부탁드려요
속이 종일 울렁거리고 속에서 파도가 치는데 명치를 치고 목젖을 치네요 아랫배는 사르르 하고 … 엄마 되는것이 이렇게 힘든건지 이런 저런 생각을 하니 눈물날려고 하더라구요 궁금한것은 모두 입덧을 어떤 방법으로 이기시는지 책에는 소량으로 자주 섭취하라는데 음식 섭취는 몇시간 주기로 드시는지 뭘 드시면 좀 괜찮으신지.. 등등 알고 싶습니다 ㅠ 모든 예비 엄마들.. 그리고 엄마들 존경합니다 ㅜ
댓글
15
저는수박먹으니 괜찮았어요!
전 그 음식 먹는거 상상했을때 먹을수 있겠다 하는거 잘 들어가더라구요. 샌드위치, 샐러드, 냉면, 과일, 음료 듀유같은거 이런거 먹구 있어요.
전 한시간에 한번씩 먹어요.. 토마토 즙, 우유에콩가루타서, 죽, 입덧캔디, 새콤한 주스, 등등 속에 무리 가지 않는거로 조금씩 먹으니까 확실히 나아요..ㅠㅠ

그러쿤요ㅠ 한시간에 한번씩 확실히 속이 비니깐 더 울렁 거림을 느껴요 아직은 입맛도 없고 뭘 먹어야 좋아지는지도 모르고 있어요
저 목캔디 물고있으니 울렁거리는거 괜찮아졌어요ㅜ

아,, 그러쿠나 목캔디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