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될땐 바로 병원가는게 좋은것같아요 ㅜ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냉때매 병원다녀왔어요
베동에 냉이 좀 심한것같아 글 올려놓구 걱정되서 병원 바로 갔더니 안보이던 혹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ㅜ 그 혹때문에 아마 냉이 좀 나왓던것같다며 의사쌤이 혹 제거해주셨어요 혹시나 냉이나 분비물때매 병원가야하나 고민이신 예비맘님들 더 걱정해서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그냥 저처럼 병원 다녀오시는구 추천합니다! 혹시나 혹 제거한거때매 잠깐 초음파 봐주셨는데 저번주보다 두배만하게 아기집 지어놧더라구요 다행이다 싶엇네용ㅎ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