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선이 더 진하면 역전이라고 하는거죠?역전하면 왜 좋은거예요? 저 4주 4일된 초보라 모르는 용어가 많아요 ㅜ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봐주세요~!

임테기 역전된 걸까요?? 이번주에 병원가볼까하는데 떨립니다..
댓글
8
역전이내용 ㅎㅎ

탈퇴한 유저
역전하셨네요 ㅎㅎ임신이세요축하해요
축하드려요 !!
우왕 역전이에요!! 축하드려요 :) 저도 역전되길 바라며 아직 3주 5일이라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지난주 금요일에 대조선보다 살짝 연했는데 오늘 아침에 역전된 것 같아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역전되실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