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방문시기

마지막생리 7.8 생리예정 8.7 사랑나눈날 7.17, 8.3 임신준비를 막 계획적으로는 안하고 되믄된가보다 하다가 7.31일에 임테기할때는 한줄뜨다가 8.15 2줄떴는데요 주수계산하는게 관계일로부터가 아니라 마지막생리일자라고;;; 이해가안가서요 ㅠ 그리고 산부인과를 빨리가라는 분도 계시고 조금기다렸다 가라는 사람도 있어서 ㅠ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ㅜ 유추하기론 8.3후로 생긴거같은데 이번주 산부인과 가면은 너무빠른건가요? ㅜ 또 궁금한거는 임테기 두줄나오고 다른임테기는 안써봤는데 종류별로 몇개씩 더 검사해봐야하는건가요?

댓글

14

  1. 다음주쯤 가시면 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넵 ㅎ 답변감사합니당 ㅎ

  2. 저도 성격이 급해서 임테기 두줄 확인하자마자 진짜 일주일에 두번씩 병원 가고 그랬는데요.. 마음을 너무 급하게 가지면 피많 많이 뽑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마음 편하게 가지시고 천천히 가셔서 한번에 아가 만나세요!

    1. subcomment icon

      넵 ㅎ ㅎ마인드컨트롤을 외치며 기다려야지요 ㅎ ㅎ

  3. 저는 지금 임테기 역전하기까지 기다리고있어요~~ 혈이나오는거 아닌이상 너무 빨리가서 아기집못보고 그러면 더 불안하거든요~~~^^

    1. subcomment icon

      성격이 급해서.ㅋ꙼̈ㅋ̆̎ㅋ̊̈ 저는 잘기다릴수있을지 ㅠ ㅠ

  4. 저도 막생 기준으론 오늘이 5주 5일인데 아가집 보러 처음가요! 저는 4주 좀 넘은걸로 예상되는데 착상이 늦게 된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ㅎ 저도 네이버로보니 5주 5일인데 아마 산부인과가면 달라지겠지요 ㅎ ㅎ

  5. 저는 7월9일 마지막 생리 하고~ 저번주 토요일에 테스트기 진한두줄 확인후 병원 가서 피검사 하구왔어요 수치는 490으로 임신이라네요^^ 저는 노산에 인생 첫아이가 아직도 실감이 안나지만....변비 때문에 죽을맛이네요

    1. subcomment icon

      답변감사합니다ㅎ 새생명이 늦게라도ㅎ 잘버티셔서 예쁜아이 순산하시길ㅎㅎ 저는 이래저래 정신이 하나두없네요 ㅎ 변비ㅠ 유산균 잘드셔야겠어요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