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쯤 가시면 될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방문시기
마지막생리 7.8 생리예정 8.7 사랑나눈날 7.17, 8.3 임신준비를 막 계획적으로는 안하고 되믄된가보다 하다가 7.31일에 임테기할때는 한줄뜨다가 8.15 2줄떴는데요 주수계산하는게 관계일로부터가 아니라 마지막생리일자라고;;; 이해가안가서요 ㅠ 그리고 산부인과를 빨리가라는 분도 계시고 조금기다렸다 가라는 사람도 있어서 ㅠ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ㅜ 유추하기론 8.3후로 생긴거같은데 이번주 산부인과 가면은 너무빠른건가요? ㅜ 또 궁금한거는 임테기 두줄나오고 다른임테기는 안써봤는데 종류별로 몇개씩 더 검사해봐야하는건가요?
댓글
14

넵 ㅎ 답변감사합니당 ㅎ
저도 성격이 급해서 임테기 두줄 확인하자마자 진짜 일주일에 두번씩 병원 가고 그랬는데요.. 마음을 너무 급하게 가지면 피많 많이 뽑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마음 편하게 가지시고 천천히 가셔서 한번에 아가 만나세요!

넵 ㅎ ㅎ마인드컨트롤을 외치며 기다려야지요 ㅎ ㅎ
저는 지금 임테기 역전하기까지 기다리고있어요~~ 혈이나오는거 아닌이상 너무 빨리가서 아기집못보고 그러면 더 불안하거든요~~~^^

성격이 급해서.ㅋ꙼̈ㅋ̆̎ㅋ̊̈ 저는 잘기다릴수있을지 ㅠ ㅠ
저도 막생 기준으론 오늘이 5주 5일인데 아가집 보러 처음가요! 저는 4주 좀 넘은걸로 예상되는데 착상이 늦게 된 것 같아요~

그렇군요ㅎ 저도 네이버로보니 5주 5일인데 아마 산부인과가면 달라지겠지요 ㅎ ㅎ
저는 7월9일 마지막 생리 하고~ 저번주 토요일에 테스트기 진한두줄 확인후 병원 가서 피검사 하구왔어요 수치는 490으로 임신이라네요^^ 저는 노산에 인생 첫아이가 아직도 실감이 안나지만....변비 때문에 죽을맛이네요

답변감사합니다ㅎ 새생명이 늦게라도ㅎ 잘버티셔서 예쁜아이 순산하시길ㅎㅎ 저는 이래저래 정신이 하나두없네요 ㅎ 변비ㅠ 유산균 잘드셔야겠어요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