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인천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인천이나 부천 맘들 계신가요?
근처 동네분들 알고지내면 좋을것 같아서요! 인원이 몇 되면 오픈방 만들어볼까해서 혹 계신가 먼저 물어봅니다:)
댓글
13
저두 인천이용!

https://open.kakao.com/o/gsBWobwe 오픈쳇방 열었어요:)
부천 살아요 ㅎㅎ

https://open.kakao.com/o/gsBWobwe 오픈쳇방 열었어요:)

탈퇴한 유저
반가워요~저도 인천요^^

https://open.kakao.com/o/gsBWobwe 오픈쳇방 열었어요:)
부천이에요~^^

https://open.kakao.com/o/gsBWobwe 오픈쳇방 열었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