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일에 아기집 보고 2주뒤 오래서 25일에 가요 ㅠ ㅎㅎ 2주 넘 길고 안가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가시는 주기가 어떻게 되세요~?
매주 가시나요 아니면 격주로 가시나요!? 저는 6주 1일에 보고 다음 진료가 8주 1일인데 시간이 언제가나 싶어요ㅠㅠㅋㅋㅋㅋㅋ
댓글
14
전 시험관인데 4주에 아기집 확인, 6주 3일 오늘 심장소리 확인, 다음주 7일 후에 오래요! 7주 3일차에! 맘편히 계세요! 전 이 시기의 아기는 보면서 버텼어요 ㅋㅋ ..
2주에 한번인데 몸 상태가 달라져서 2일에 한번 가기도 했네요😥

아 몸이 훅 달라지면 가셔야죠ㅠㅠ 마자욤
2주에 한번이요~ 이제 심장소리 듣기까지 5일 남았어요… 못참고 일주일째에 다른 병원 갈까 고민도 했었는데 잘 참았습니당 ㅋㅋ

오왘ㅋ 거의다 오셨네요ㅠㅠㅠㅠㅠ 저는 아직도 10일 남았습니당 엉엉 ㅠㅠㅋㅋㅋㅋㅋ 잘 참으셨어용!
전 이번주 금욜에 아기집 보러 오라고 햇는데.. 시간이 진짜 너무 안가용 ㅠㅠ 아기집보면.. 2주후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하겟죵?ㅎㅎ.. 저도 빨리 아기집보고 심장소리 듣고싶네용^^

아기집보러 가시는군요! 저도 그 시기가 제일 안 갔던 것 같아요!ㅜㅜㅜㅜ ㅎㅎㅎㅎ 같이 잘 기다려보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