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딱 4주 1일이에요 ㅎㅎㅎ 월욜날 촘파보는데 일찍 보시네여??? 빠른분들은 3주차에도 한대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1일차 증상 같이공유해요~~^^
7월 29일 인공수정 1차성공 4주1일차 금요일 초음파 보러가는데 왜이리 떨리고 시간은 더디게 갈까요?? 가슴통증이 나날이 심해지는데 가슴통증은 언제까지 있는거에요?? 속이 미식미식 입덧시작인거 같아요ㅠㅠ 4주 초반인데 넘 빠른 입덧 아닌지ㅠㅠ
댓글
4
저는 7주차인데.. 괜찮았다가 아팠다가 하네요 ㅠ 특히 새벽에 자다가 옆으로 가슴 눌리면 헉 하고 깨요. 보통 12주, 길면 16주정도면 없어진다는데… 심하면 20주까지도 간다네요
자연임신이고 6주 들어섰어요! 저는 임신 알기 전부터 고기에서 비린내나서 못 넘기고 힘들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고기탓이 아니라 제 몸에 꼬미때문인거 같더라고요
저는 7주인데 생리처럼 가슴통증 계속있고 저도4주부터 속이니그니글 하더니 조금씩 심해지고 7주까지 계속되어요 ㅠㅠ 빈속엔 더 심해서 아침도 꼭 챙겨먹게되네요 수박먹으니 좀 나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