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4주5일차에요

오늘 임테기 두줄 두번이나 확인하고 내일 오전중에 산부인과갈예정이에요. 벌써부터 못먹게될 음식에 걱정이태산이에요.. 임산부는 도대체 뭘먹어야하나요ㅠㅜ 아아, 탄산음료, 과자, 빵.. 심지어 팥빙수에 팥을 못먹는다니 너무슬퍼요

댓글

4

  1. 임산부는 약을 못먹으니 배탈이랑 아픈거만 주의하면된대요 참치나 참치캔은 권장량이 잇으니 지켜주시고요 다른건 회도 신선한건 된다햇어요 너무 지키다 보면 스트레스가 더 안좋답니다

  2. 저 6주6일차인데 어제도 팥빙수 먹었어요! 책에는 율무만 좀 조심하라고 나와있더라구요 ㅎㅎ 회 먹지 말라는 거는 임신하면 소화 잘 못시키는데 소화제를 못먹으니 혹시나 배탈 나면 치료가 어려울까 먹지 말라고 하는거더라구요!

  3. 임산부 못먹는 음식은 딱히 없어요~ 그냥 많이 섭취하면 안좋다고 적당히 먹으라고하지 병원에서도 다 먹어도 된다고해요 못먹고 스트레스받아서 아가한테 영향가느니 먹고싶은거 다 먹으라고하세요 ㅎㅎ 대신 날것은 진짜 싱싱한것만 드시고 아아도 하루 두잔까진 괜찮구요 탄산음료도 다 먹어요 ㅋㅋㅋ 걱정마셔요~! 임산부 음식 못먹는거 다 옛말이고 미신입니다! 그리고 팥 먹어도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정말요?! 감사합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