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때는 힘든게 당연한가요

연년생 임신해서 첫째는 8갤 되가고.. 둘째는 7주차 되가요... 몸도 힘들고 마음도 힘들어요.. 부부싸움도 말없이 신경전... 원래 그런가요...

댓글

8

  1. 연년생 두딸에 셋째임신중이에요 저도 첫째6갤때 둘째 가진거 알았어여ㅠ 저도 무지하게싸웠어여 초기라서 몸은힘들지 첫째는 어리지 남편은 안도와주지ㅠ 진짜 다 그만하고싶었어여 둘째 지워야하나 생각까지하고 둘째생긴게 꼭 제탓같앗거든요ㅜㅜ 근데 지금 키워보니 잘낳고 잘키우고있다고 엄청느껴요~!! 같은 성별이라 그런지 친구처럼 손잡고 서로챙기고 너무 이뻐요❤️ 지금은 초기고 예민하기도하고 힘드셔서 더 그럴거에요ㅜㅜ 힘내시고 남편이 뭐라든 한귀로듣고 흘려버려요!! 어차피 남편은 남의편!! 도움되지도 않겠다싶은건 그냥 그래 넌 지껄여라 난 모르겠다가 젤 맘편한듯해요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남편이 육아 같이 하다가 트러블나서 ...ㅜㅜ 결국 이글 올리고 화해했어요 ㅜ

    2. subcomment icon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잖아요~ 저도 육아하다 싸우고 서로 서운해서 싸우고 솔직히 안싸우는 부부 없을거에요~ 그러다 서로 이해하고 풀어가는거죠~ 어찌됐든 빨리생긴 아기지만 축복이잖아요! 축하받으셔야하는 일이에요!! 임신 축하드리구요~^^몸조리하시고 항상 아기생각하셔서 힘들고 화나도 이겨내고 화이팅해요! ㅎㅎ

  2. 연년생은 아니지만 저두 애기 8갤쯤에 애기아빠랑 진짜 많이 싸웠던거 같아요 ㅠ 더군다나 지금 또 둘째 품고 계시는데 ㅠㅠ 힘내세오❣️

    1. subcomment icon

      하...너무 힘들어요... 진짜... 아니 남편 화났는데 제가 그걸 어케 풀어줘요... 밥했다고 밥먹으라는데 안먹는다 했다고 한번더 안물어보고 그냥 다 하수구에 버려버리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진짜 감정적으로 많이 지치시겠어요 ㅠㅠ

    3. subcomment icon

      헐 하수구에 버렸다구요 ...??? ㅠㅠㅠ 너무한데요 7주차면 입덧도 슬슬 하실거고 가뜩이나 호르몬땜에 우울하고 기력도 없으실텐데 ... ㅠㅠㅠ

    4. subcomment icon

      둘이 어제 종일 냉전 히다가 오늘 풀었어여...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둘째때는 힘든게 당연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