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년생 두딸에 셋째임신중이에요 저도 첫째6갤때 둘째 가진거 알았어여ㅠ 저도 무지하게싸웠어여 초기라서 몸은힘들지 첫째는 어리지 남편은 안도와주지ㅠ 진짜 다 그만하고싶었어여 둘째 지워야하나 생각까지하고 둘째생긴게 꼭 제탓같앗거든요ㅜㅜ 근데 지금 키워보니 잘낳고 잘키우고있다고 엄청느껴요~!! 같은 성별이라 그런지 친구처럼 손잡고 서로챙기고 너무 이뻐요❤️ 지금은 초기고 예민하기도하고 힘드셔서 더 그럴거에요ㅜㅜ 힘내시고 남편이 뭐라든 한귀로듣고 흘려버려요!! 어차피 남편은 남의편!! 도움되지도 않겠다싶은건 그냥 그래 넌 지껄여라 난 모르겠다가 젤 맘편한듯해요ㅋ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때는 힘든게 당연한가요
연년생 임신해서 첫째는 8갤 되가고.. 둘째는 7주차 되가요... 몸도 힘들고 마음도 힘들어요.. 부부싸움도 말없이 신경전... 원래 그런가요...
댓글
8

남편이 육아 같이 하다가 트러블나서 ...ㅜㅜ 결국 이글 올리고 화해했어요 ㅜ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잖아요~ 저도 육아하다 싸우고 서로 서운해서 싸우고 솔직히 안싸우는 부부 없을거에요~ 그러다 서로 이해하고 풀어가는거죠~ 어찌됐든 빨리생긴 아기지만 축복이잖아요! 축하받으셔야하는 일이에요!! 임신 축하드리구요~^^몸조리하시고 항상 아기생각하셔서 힘들고 화나도 이겨내고 화이팅해요! ㅎㅎ
연년생은 아니지만 저두 애기 8갤쯤에 애기아빠랑 진짜 많이 싸웠던거 같아요 ㅠ 더군다나 지금 또 둘째 품고 계시는데 ㅠㅠ 힘내세오❣️

하...너무 힘들어요... 진짜... 아니 남편 화났는데 제가 그걸 어케 풀어줘요... 밥했다고 밥먹으라는데 안먹는다 했다고 한번더 안물어보고 그냥 다 하수구에 버려버리더라구요...

진짜 감정적으로 많이 지치시겠어요 ㅠㅠ

헐 하수구에 버렸다구요 ...??? ㅠㅠㅠ 너무한데요 7주차면 입덧도 슬슬 하실거고 가뜩이나 호르몬땜에 우울하고 기력도 없으실텐데 ... ㅠㅠㅠ

둘이 어제 종일 냉전 히다가 오늘 풀었어여...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