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포포맘인데... 다시 들어갈수 없나요... 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23년 토끼맘 오픈톡
다른분께서 만드신 카톡오픈방에 들어가고싶은데 인원초과로 못들어간다고떠서 그냥 제가 만들었어요 ㅎㅎ첫아이라 모르는게많아서 서로 도움이 됐음 좋겠어요! 많이많이 들어와주세요 닉넴은 엄마몇년생/🐰태명🐰 으로 부탁드려요 https://open.kakao.com/o/gecFwTve
댓글
6
저도 들어가고싶은데 들어가지지를 않네요.

내일 점심 12시쯤을 노려주세요..ㅎㅎ

한번씩 자리가 생겨요 생각날때 한번씩 확인해보세요
아이구 ㅠㅠ 벌써 꽉찼네요

허용 열어놓을게요 언넝 들어오세요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