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에어컨바람에 차가우면 더 저린것같아서 긴바지입고 자요 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다리 저려요 ( ;ᯅ; )
4주 3일차에요 , 아랫배 콕콕 뻐근 싸르르 아픈 증상은 다들 그렇다고 하셔서 그러려니 지나가고 있는데 , 자꾸 다리가 저려요 ,,! 다리 위주로 저리다가 어제밤에는 팔도 저리네요 , 혹시 다리 저림 있으신 분들 계실까요 ,,? 그리고 압박스타킹 같은거 하면 좋아질까요 ?
댓글
4
공기압 마사지기 추천해요😊
저도 4주차부터 시작된 다리 저림이 5주차 되니까 더 심해졌어요 ㅠㅠ 매일 가볍게 산책하고 다리 마사지도 하고 있는데 할때만 조금 나아졌다가 또 금방 저리고 아파요..
저릴때 압박스타킹 하면 더 안좋을 수 있어요 !! 혈액순환에 좋도록 마사지 자주 해주시고 저릴땐 다리를 상체보다 더 위로 올려 피가 돌게 해주는게 좋다하더라구요 !! 주무실때 다리에 필로우 하나 깔고 주무시는것도 좋구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